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영농일지

길섶농원 꽃소식 - 2018.5.10

역시 5월은 계절의 여왕이 틀림없는거 같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꽃들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5월 화투장 같지요...ㅎㅎ


풍성한 저먼아이리스도 형형색색 피어나고 있습니다.




알리움이 꽃볼을 계속 부풀리고 있습니다.


백괴불은 홍괴불에 비해 눈에 잘 들어오지는 않는군요...ㅎㅎ


애기말발도리가 올망졸망합니다.


미스김이 한 인물하지요...ㅎㅎ


하설초가 요즘 아주 이쁩니다.


작약 레드참이 1등으로 꽃잎을 펼쳤습니다.

이뻐서 하루 종일 따라 다녔습니다...ㅎㅎ






토종작약도 곧 이어 개화를 했습니다.


애기쥐손이가 요즘 신이 났습니다...ㅎㅎ


피뿌리풀이 금년에도 다행히 꽃을 피워줍니다.


샤스타데이지가 흐드러집니다.


병꽃의 환한 느낌이 좋습니다...ㅎㅎ


새로운 매발톱이 자꾸 보이는군요...ㅎㅎ



수국이 이제 꽃망울을 드러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