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영농일지

오늘의 길섶농원 꽃소식 - 2017.10.10.

긴긴 추석 연휴가 끝났군요.

농원생활을 하는 저에게는 큰 의미가 없지만...ㅎㅎ


구절초 꽃잎이 어제와 달리 급격히 힘을 잃어가는 대신 국화가 그 자리를 대신합니다.

여름철 국화 관리가 쉽지 않더군요.

제대로 관리도 못해주었는데 그래도 꽃은 보여주니 고맙네요...ㅎㅎ




해국은 잎도 볼만 하지요.


은은한 색감이 좋은 청화쑥부쟁이도 한창입니다.



천일홍


단삼이 철지나 아직 하나 둘 꽃을 보여주는군요.


애기분홍달맞이도...


분홍낮달맞이


고마리 닮은 개모밀


계속 피고 지고를 반복하고 있는 브로왈리아



개버무리가 머리를 풀었습니다...ㅎㅎ



골무꽃이 벽돌 틈에서 외소한 꽃을 피웠네요.


아시덴서라


지난 한 주 환상적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던 구절초 군락

아쉬움에 한번 더...금년은 안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