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영농일지

오늘의 길섶농원 꽃소식 - 2017.9.18.

구절초가 피기 시작하는 이맘때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영평사만큼은 아니어도 길섶농원의 구절초 군락도 제법 볼만하거든요...ㅎㅎ


아직은 드문드문






꽃무릇과 분홍낮달맞이의 콜라보


미니해바라기로 알고 있는데...

키로는 절대 미니가 아닙니다...ㅎㅎ



요즘 다알리아가 절대 갑입니다.






백합 오거스트

아직도 백합이 피어 있다고 신기해 합니다...ㅎㅎ


황화코스모스


꽈리가 발그레하니 새색시마냥 익어갑니다...ㅎㅎ





좀작살나무...열매가 송알송알 이쁘지요.


금어초


메리골드


개버무리


피라칸사스

꽃도 이쁘지만 열매가 더 이뻐요.


범부채 씨앗

애는 꽃도 이쁘고 열매도 이뻐요...ㅎㅎ


두메부추

일반부추와는 꽃 형태가 조금은 다르군요.


제피란서드 카리나타


바늘꽃이 나비마냥 나폴거리며 눈길을 끕니다...ㅎㅎ


애도 가지의 일종이라는군요.


고마리

잡초지만 이맘때면 눈길을 끕니다.


길섶농원의 지킴이 섶이도 등장시켜 봅니다...ㅎㅎ